한국어

hungle

Osaka Against Racism! 해이트 스피치가 뭔 말이여! 친하게 지내야지 퍼레이드 in 오사카

“배타주의는 반대! ” 를 호소하는 퍼레이드를 개최합니다.
밝은 분위기 속에, 신나게 춤도 추면서 진행하는 부담없이 누구라도 참가 가능한 퍼레이드이니,
주위 친구들에게도 권해 함께 참가해 봅시다.
모두 함께 즐거운 퍼레이드를 만들어 봅시다!
일사병에 걸리지 않도록 주위하는 것도 잊지않기!

‘~를 죽여라’ ’꺼져라, 돌아가라, 몰아내자’ ‘일본은 일본인을 위한 나라다’
라며 사람의 존엄을 훼손하는 각종 해이트 스피치(HATE SPEECH)가 언제부터인가 백주대낮부터 버젓이 우리들 옆에서 활개치게 되었습니다.
역겨운 표현들에 사람들이 눈살을 찌푸리며 지나갑니다. 하지만 그 순간에도 언어 폭력은 이 마을의 누군가의 마음을 푹 찔러 나을 수 없는 상처를 계속 입히고 있습니다. 바로 지금도.
이 곳은 누구의 마을일까요? 당당하게 말합시다. 이 마을에 사는 모두의 것이라고.
아무도 강제로 이곳을 떠날 필요 없습니다.
‘일본인’이 아니면 안심하고 살 수도 없는 걸까요? 말도 안 되는 일입니다.
우선 언어 폭력부터 막아 봅시다. ‘여기서 아무나 살면 좀 어때’하고 이 곳 오사카에서 모두에게 보여줍시다.
아무도 빼놓지 말고, 빼놓게 내버려두지 말고, 그렇게 해서도 안 되는 일입니다.
우리 모두가 살기 편한 마을과 오사카를 만들기 위하여 여러 사람들과 함께 한여름의 미도스지(御堂筋)를 즐겁게 걸어 보자는 이 ‘퍼레이드’는 많은
사람들의 순수한 마음에서 태어났습니다.
‘친하게 지내야지!’

広告

コメントを残す

以下に詳細を記入するか、アイコンをクリックしてログインしてください。

WordPress.com ロゴ

WordPress.com アカウントを使ってコメントしています。 ログアウト / 変更 )

Twitter 画像

Twitter アカウントを使ってコメントしています。 ログアウト / 変更 )

Facebook の写真

Facebook アカウントを使ってコメントしています。 ログアウト / 変更 )

Google+ フォト

Google+ アカウントを使ってコメントしています。 ログアウト / 変更 )

%s と連携中